상조상품

처음부터 끝까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합니다

여행상품

바다 위의 최고급 선상에서
테마가 있는 특별한 파티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합니다

웨딩상품

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센터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

홍보센터

보람그룹의 희망차고
보람 있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보람상조와 가전상품의 만남

보람상조 가입만 해도
가전제품이 우리집으로

공지사항

보람상조의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보람상조, ‘2022 사회공헌기업대상’ ESG부문 대상 수상
  • 2022-07-25
  • 보람상조
  • 조회수890

 

보람상조, ‘2022 사회공헌기업대상’ ESG부문 대상 수상

 

다양한 공헌활동 기여한 공로…’사회적 책임다하는 기업될 것

 

 

보람그룹(회장 최철홍)‘2022 사회공헌기업대상에서 ESG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회공헌기업대상은 사회공헌 활동에 모범적인 기업을 선정, 시상함으로써 건전한 문화를 조성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사회공헌에 대한 가치를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하면서 기업의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겠다는 목적으로 지난 2004년부터 우수기업을 표창하고 있다.

 

보람그룹은 사회공헌에 대한 CEO의 의지, 목표 및 추진전략, 활동 성과 등 다양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ESG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그룹은 최철홍 회장을 중심으로 꾸준히 고객중심 나눔경영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그동안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통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전개한 바 있으며, 2016년부터는 보람상조 실업탁구단인 보람할렐루야를 통해 사회공헌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탁구 꿈나무의 성장·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탁구단 소속 선수들의 재능을 기부하거나 탁구용품을 후원하는 등 영역의 구분 없는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람그룹의 사회공헌은 올해도 이어지고 있다. 먼저 올 초에는 충남 천안시 소재 무료급식소와 요양병원 등에 사과박스를 기증하며 소외이웃을 도왔으며, 지난 5월에는 보람할렐루야 탁구단 선수 전원이 세종시 보람초 탁구부 어린이들에게 11 교습과 탁구용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지역사회 연계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인천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과 환경 및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플로깅(조깅+쓰레기 줍기)’ 캠페인을 펼쳤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사회공헌을 펼친 것이 좋은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